top of page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마 4:23)

 

뉴잉글랜드은혜장로교회(PCA소속)의 사역에 관한 비젼은 예수님 자신의 사역으로부터 기원합니다. 예수님의 사역은 세 개의 소제목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회당에서의 가르침(성경강해),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파하심(공적 선포), 하나님 나라의 능력이 실제로 나타나는 치유사역(하나님의 전인격적 통치).

 

1. 우리교회는 예수님의 사역의 본을 따라 금요성경공부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배우고 익히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 우리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주일 예배 때마다 선포함으로써 하나님을 경험하는 감동 있는 예배를 드릴 것입니다. 

 

3. 우리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 한 복판에서 실현되어야할 것이라 굳게 믿고 소그룹을 통해 우리의 전인격 속에서 하나님 나라 즉 그분의 다스리심을 경험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역을 통해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성도들을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시작하신 하나님 나라의 사역은 사람이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뉴잉글랜드은혜장로교회는 성도들을 삶의 모든 영역에서 예수님을 신실하게 따르는 제자들로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bottom of page